관리 메뉴

진군 & 정양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더 무비: 월드 히어로즈 미션 / 일본 개봉! 반응? 한국 개봉일? / 나히아 극장판 / 정양's 애니 소식 본문

[애니 정보]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더 무비: 월드 히어로즈 미션 / 일본 개봉! 반응? 한국 개봉일? / 나히아 극장판 / 정양's 애니 소식

진군 & 정양 2021. 8. 15. 19:33
300x250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더 무비: 월드 히어로즈 미션 / 일본 개봉! 한국 개봉일은? / 나히아 극장판 / 정양's 애니 소식

 

안녕하세요 정양입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5기가 무난하게 잘 방영되고 있는 가운데!

세번째 극장판,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더 무비: 월드 히어로즈 미션이 8월 6일 일본에서 개봉되었습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더 무비: 월드 히어로즈 미션

감독: 나가사키 켄지

제작사: 본즈

일본 개봉일: 2021년 8월 6일

한국 개봉일: 미정


나가사키 켄지 감독은 기존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시리즈 감독이며,

특히 4기, 5기는 총감독을 맡았습니다.

 

'기동전사 건담' 조감독 및 콘티/연출, '너에게 닿기를2' 4화 콘티, 혈계전선 5화 콘티 등을 맡았습니다.


일본 현지 반응

 

일본에서 개봉 후 1주 만에 100만 관객을 넘겼다고 하는데요.

 

첫 번째 극장판인 '두 명의 히어로'은 흥행 수입 172억엔으로 대히트!

두 번째 극장판인 '히어로즈 라이징'도 179억엔의 수입을 기록했습니다.

 

'월드 히어로즈 미션' 또한 개봉 사일 만에 94억엔의 흥행 수입을 기록하면서 순조롭게 스타트했습니다.

 

데쿠 역의 성우 야마시타 다이는 "히로아카를 좋아하는 동료가 늘었어서 정말 기쁘다! 본 극장판은 다양한 시점에서 즐길 수 있는 작품이다." 라고 말하며 나히아 3번째 극장판 '월드 히어로즈 미션'의 인기를 기뻐했습니다.


 

한국 개봉 도대체 언제인가?

 

첫 번째 극장판인 '두 명의 히어로'가 일본 개봉 후 9달 뒤에 한국 개봉

두 번재 극장판인 '히어로즈 라이징'은 일본 개봉 후 약 8달 후에 12세 등급으로 확정되고 개봉하는가 했더니 코로나로 인해서 개봉이 이루어지지 않고 VOD 공개되었죠.

 

'월드 히어로즈 미션' 또한 아직 한국 개봉의 '한'자도 나오지 않는 걸로 보아 시간이 꽤 걸릴 듯 합니다..

개봉 확정이 되는 대로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1~3기 리뷰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 주세요!

 

'[일본 애니 리뷰]/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카테고리의 글 목록

진군과 정양은 애니메이션을 좋아해요! 저희가 추천하는 애니, 애니 리뷰, 애니 소식 및 정보를 전해 드릴게요 :)

jj-world.tistory.com

 

300x25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