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진군 & 정양

일곱개의 대죄 극장판 "빛에 저주받은 자들" 개봉 소식!!!! 본문

[애니 정보]

일곱개의 대죄 극장판 "빛에 저주받은 자들" 개봉 소식!!!!

진군 & 정양 2021. 3. 10. 23:11
300x250

일곱 개의 대죄 극장판 "빛에 저주받은 자들" 개봉 소식!!!!

안녕하십니까 여러분들~~~

 

오늘도 개봉 소식입니다 ㅎㅎ

그 유명한 "일곱 개의 대죄"

일명 "일대죄" 극장판 개봉 소식입니다.

 

저는 정말 일곱 개의 대죄의

광팬이었습니다. 

 

네 맞습니다. 과거형입니다.

웬만한 애니 유저들은 

다 아시겠지만요... ㅎㅎ

 

자세한 이야기는 아래서 계속하도록 하고

일곱 개의 대죄 극장판 개봉 소식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 일곱 개의 대죄 극장판 ===

자! 그 유명한 일곱 개의 대죄

일대죄 극장판 빛에 저주받은 자들

개봉 소식입니다.

 

먼저 개봉일은 일본 기준

21. 07. 02입니다!!

 

글쓴일 기준 4달도 안 남았네요!!

별 기대 없습니다. ㅎ

 

포스터부터 겁나 맘에 안 듭니다.

왜 뜬금없이 저 라인에 젤드리스..?

모르는 사람이 보면 동료인 줄..?

 

하 그냥 맘에 안 듭니다 ㅋㅋㅋ

 

제가 이렇게 디스 하는 이유

바로 시작합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제가 일대죄의

광팬이었던 이야기.. 시작합니다.

 

저는 사실 이 극장판도 큰 기대가 없습니다.

아니 그냥 전혀 없습니다.

 

이유는 제작사가 스튜딘..

그 유명한 스튜디오 딘입니다.

말 다했죠? 여기까지 쓰고싶네요 ㅋㅋ

 

먼저 이 이야기는 1기부터 시작해야 하죠.

일대죄의 팬이었던 이유는

물론 만화 자체는 저도 호평입니다.

스토리도 좋고 컨셉도 신선한 편이며

캐릭터의 개성도 너무 뚜렷하죠.

 

애니메이션... 크...

원펀맨, 나히아, 블랙클로버 등

원나블 이후 신흥 애니들과 함께

주목받은 애니메이션이었습니다.

 

일곱 개의 대죄 애니메이션 또한

1기 2기 정말 대작이었죠.

작화까지 완벽했습니다.

 

그러나 3기 + 얼마 전 방영한 4기

정말 최악 그 자체입니다.

 

그 이유는 제작사임이 분명한데요.

그냥 애니가 아니라 사진으로도

명확하게 드러납니다.

 

1~2기 제작사였던

A-1 Pictures의 작화입니다.

대충 봐도 깔끔합니다.

그냥 저 그림만으로도 시청하고 싶네요.

자 이제 3~4기 제작한

스튜디오 딘의 작화입니다.

 

이게 뭐죠? 진짜 저는

어이가 없음을 넘어 화가 났습니다.

 

심지어 3기부터 제대로 시작되는

십계와의 전투씬들과 진심으로

기대하고 기다리기까지 했던

멜리오다스와 에스카노르의 전투..

이따위로 그려... 후..

 

한 10년 뒤에 리메이크로

제발 나와줬으면 좋겠습니다.

귀멸 제작사인 유포터블이,

아니면 원래대로 A-1 Pictures..

제발...

 

어떻게 보면 지금 대 흥행 중인

귀멸의 칼날과 정 반대의 길입니다.

원작의 인기를 애니메이션이

망하게 만들었습니다.

진짜 망했습니다.

 

저조한 수준이 아니라 폭망..

 

하... 어쨌든 이렇습니다.


자 여기까지 일곱 개의 대죄

일대죄 극장판 개봉 소식이었습니다.

 

오늘은 기분이 안 좋네요

일대죄 3기부터 생각할 때마다

저는 분노한답니다..ㅋㅋㅋㅋ

 

이만할게요 그래서 오늘의 총평

 

"스튜딘이 만든 일대죄 극장판

전혀 보고 싶지 않고, 기대도 없으며

기다려지지도 않습니다~~"

 

300x25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