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진군 & 정양

플래티넘 앤드 애니화 소식 / 방영 예정일 본문

[애니 정보]

플래티넘 앤드 애니화 소식 / 방영 예정일

진군 & 정양 2021. 3. 5. 23:22
300x250

플래티넘 앤드 애니화 소식 / 방영 예정일

 

 


=== 플래티넘 앤드 애니화 소식 ===

먼저 플래티넘 앤드의 기본 정보입니다.

 

원작: 오바 츠구미·오바타 타케시

감독: 타카하시 히데야 

캐릭터 디자인:오오야 코우지

시리즈 구성: 이노츠메 신이치

미술:쿠사나기(KUSANAGI)

CG디렉터 : 이케다 마사노리(디지털 프런티어)

음향감독: 하마노 타카토시

음향제작 : 매직캡슐

애니메이션 제작: 시그널 엠디

 

자! 제가 위에서 말씀드렸던

흥미로운 부분은 이제 시작됩니다.

 

먼저 작가 오타바 타케시!!

이분의 대표작은 바로바로..

데스노트바쿠만입니다!!!

대표적인 사도 만화인 데스노트와

이 만화로 인해 왕도, 사도 개념이 유명해졌죠.

바로 바쿠만 되겠습니다.

 

흥미가 생기기에 충분하쥬???

 

자! 이제 두 번째 포인트로는

제작사인 시그널 엠디입니다.

 

시그널 엠디의 대표작

모두가 아시겠죠?? 아톰

이번 21년도 2분기 개봉하는

드래곤 집을 사다입니다.

 

아톰 같은 경우는 내용은 몰라도

모두가 알고 있는 고전 명작이라 생각됩니다.

 

드래곤 집을 사다는 아직 개봉은 안 했지만

기대받는 작품 중 하나구요!!!ㅎㅎ

 

저는 이 두 가지 포인트로

플래티넘 엔드가 기대된답니다.

 

플래티넘 엔드는 2021년 4분기

방영 예정이라고 합니다.

 

판타지 만화이며 작화는 화려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원작은 치밀한 설정어두운 분위기

데스노트보다 수위가 높은 것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또한 데스노트와 바쿠만 두 작품과

세계관과 스토리에 어느 정도 연관성이 있는 작품입니다.

 

 

앞으로 아직 약 6개월 넘는 시간이 남았지만

제가 그즈음에 4분기 애니 방영작

관련 포스팅을 진행할 테니

걱정하지 마시구요!!ㅎㅎㅎㅎ


플래티넘 엔드 여러분들도

기대가 되시나요??ㅎㅎㅎ

 

저는 이만 플래티넘 엔드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애니화 시즌 중에

다시 한번 포스팅할 예정이니

기대해주세요!!!

 

그럼 저는 이만 다음 포스팅을 통해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________________^

 

300x25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