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진군 & 정양

마왕학원의 부적합자 2기 제작 결정 소식!!! 본문

[애니 정보]

마왕학원의 부적합자 2기 제작 결정 소식!!!

진군 & 정양 2021. 3. 9. 23:46
300x250

마왕학원의 부적합자 2기 제작 결정 소식!!!

안녕하십니까 여러분~~~

진군입니다 ㅎㅎ

 

오늘은 이전 포스팅에 이어서

2기 제작 소식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알바 뛰는 마왕님 2기 제작 소식을

알려드렸었는데요.

 

오늘도 마왕이네요 ㅋㅋㅋ

마왕학원의 부적합자 2기 제작 결정소식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다루겠습니다.

 


=== 마왕학원의 부적합자 2기 ===

마왕학원의 부적합자

2020년 7월에 방영되었던

1기에 이어 2기 제작 소식을

알렸습니다~~~

 

라노벨 기반의 TVA이며

판타지, 학원물이 되겠습니다 ㅎㅎ

 

원작이 5권으로 짧은 편이지만

애니 화가 빠르게 진행되었고

 

코로나 여파로 1분기 밀린 것을 생각하면

빠른 2기 제작 소식입니다.

 

그만큼 인기가 있었다는 말이죠!!!

제 생각에는 의외인데요??ㅎㅎ

 

개인적인 판단으로 스토리 자체는 평범하고

일반적인 라노벨 판타지물입니다.

 

항마력 필요한 대사들을 포함해서

뻔한 클리셰들이 판치고요 ㅎㅎ

먼치킨 요소도 가지고 있고요..

뻔하고 뻔하디 뻔한.....

 

그러나 보급형 애니라고 하기에는

작화면에서 어느 정도 퀄리티를 보여줬으며

개인적으로 캐릭터 연출은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기대 없이 볼 것 없을 때 볼만한?

애니메이션이라 생각됩니다 ㅎㅎ

 

1기는 SILVER LINK

에서 제작되었었으며

 

1 쿨이었던 1기와 다르게

2기는 분할 2 쿨로 방영되어

 

이미 2개 분기에 방영이

확정되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제가 잘못 판단했었을까요..?

다시 한번 정주행 해봐야겠네요!

 

제작사는 정확히 발표되진 않았지만

PV의 그림체나 작화를 봐서는

아마도 동일하지 않을까 예상합니다.

 

PV는 유튜브를 통해 감상 가능합니다~


오늘은 마왕학원의 부적합자 2기

제작 확정 소식을 알려드렸는데요.

 

애니의 퀄리티를 떠나서

어찌 됐든 계속해서

2기 제작소식이 들려오고 있음은

저에게는 그만큼 포스팅할 거리가

많아져서 기쁘답니다~~ㅋㅋㅋㅋ

 

저는 여기까지 마왕학원의 부적합자 2기

제작 소식을 알려드리고

다음 포스팅을 통해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_____________^

 

300x25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