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진군 & 정양

알바 뛰는 마왕님! 2기 제작 결정 소식! 본문

[애니 정보]

알바 뛰는 마왕님! 2기 제작 결정 소식!

진군 & 정양 2021. 3. 8. 23:23
300x250

알바 뛰는 마왕님! 2기 제작 결정 소식!

안녕하십니까 여러분~~

오늘은 많은 분들이 기다리시던 

알바 뛰는 마왕님! 2기 제작 결정 소식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다루겠지만

13년 1기 방영 후 약 8년 만에

제작 결정 소식을 발표하네요!

 

그럼 이제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 알바 뛰는 마왕님 2기 ===

알바뛰는 마왕님 2기가 제작 결정되었습니다.

 

1기 내용은 인간계로 도망친 마왕이

돈이 없어서 햄버거 가게에서 알바를 하고

마왕과 용사가 같이 스토리를 꾸며나가는데요.

 

장르는 먼치킨 이세계물 입니다.

물론 코미디적인 장면도 정말 많습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1기 작화는

정말 나쁘지 않았습니다.

 

유명한 먼치킨 짤이 있죠 ㅎㅎ

마법진이 쫘악~~~~ ㅎㅎㅎ

개인적으로 본 애니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장면입니다.

 

13년도 개봉 시 진격의 거인과 경쟁하여

조금은 밀리는 느낌을 줬지만

꽤나 성공한 작품이었습니다.

 

약 8년 만에 제작 결정이지만

성우 캐스팅이 1기와 전부 동일하다는 게

놀라울 따름인데요.

 

캐릭터 디자인이 조금 다른 것으로 보아

제작사가 달라질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정확한 방송 시기는 아직 미정이며

정해지는 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오늘은 알바 뛰는 마왕님 2기

제작 결정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저도 기대가 되는데요 ㅎㅎ

1기와 같은 정도의 퀄리티만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ㅎㅎㅎ

 

그럼 기대를 해보며 저는

방송 시기가 나오면

알바 뛰는 마왕님의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___________________^

 

300x25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