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진군 & 정양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실사화 확정, 헐리우드 진출! / 정양's 애니 소식 본문

[애니 정보]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실사화 확정, 헐리우드 진출! / 정양's 애니 소식

진군 & 정양 2021. 8. 18. 22:03
300x250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실사화 확정, 헐리우드 진출! / 정양's 애니 소식

안녕하세요 정양입니다~

 

오늘은 나히아,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실사화 진행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사실 나히아 실사화 이야기는 2018년부터 계속 나왔답니다.

레전더리 픽처스 (Legendary Pictures)에서 제작을 맡았는데요.

 

3년이 지나서야 드디어 감독이 정해졌습니다. 

킹덤, 아이 엠 어 히어로를 제작한 사토 신스케 감독이 연출을 합니다.

 

감독님 성함이 상당히 나히아 / 히로아카 등장인물 이름 같네요 ^^ 

 

아래 기사에서 내용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My Hero Academia live-action movie lands director after three years in development

Class is in session for the My Hero Academia movie

www.gamesradar.com

 


이어지는 사진들은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실사 연극 포스터 입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할리우드에서 제작하는 실사는 어떨지 궁금하면서도..

끊임없이 실사에 도전하면서도 딱히 발전은 없는 것 같아 보여서 걱정이네요.

 

그래도 일본에 살았더라면 진군과 함께 이런 실사 연극 한 번 보러 갔겠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The Ultra Stage


실사 영화 소식이 업데이트 되면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