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진군 & 정양

이토준지 시리즈 애니메이션 넷플릭스 방영 소식 "이토준지 매니악" 본문

[애니 정보]

이토준지 시리즈 애니메이션 넷플릭스 방영 소식 "이토준지 매니악"

진군 & 정양 2022. 6. 26. 03:55
300x250

이토준지 시리즈 애니메이션 넷플릭스 방영 소식 "이토준지 매니악"

이토준지 시리즈 애니메이션 넷플릭스 방영 소식 "이토준지 매니악"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ㅎㅎㅎ

 

유학생활중에 관리하기가 쉽지않네요 ...

간단한 소식 하나 들고왔습니다.

 

이토준지 시리즈가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된다는 소식인데요.

2023년 넷플릭스에서 방영 예정이라고 합니다.

 

공포만화의 대표작 이토준지 시리즈가

"이토준지 매니악" 프로젝트로 넷플릭스와 함께

애니메이션 화가 진행된다는 소식입니다.

 

이미 2018년 이토준지 컬렉션으로애니메이션으로 등장했었지요.

 

사실 저는 공포물을 크게 좋아하지 않아

큰 관심은 없었지만 그래도 무려 이토준지이기에

2018년 공개되었던  "이토준지 컬렉션" 시리즈도 전부 시청하였습니다 ㅎㅎ

 

특유의 기괴함과 분위기 때문에큰 인기를 끌고 있지요.

 

이번 이토준지 매니악 프로젝트로는

선별된 20개의 에피소드를 애니메이션 화 한다는 소식인데요.

정확히 어떤시리즈가 공개될지는 모르지만

토미에 시리즈

소이치 시리즈

목매는 기구

3개 에피소드는 확정된 상태입니다. ㅎㅎㅎ

 

 

이토준지 시리즈에서 가장 인기있는..?

유명한 토미에의 콘셉트 입니다.

원작보다는 순한느낌인데요...ㅎㅎ

 

어떤모습으로 애니메이션에 등장할지 기대되네요.

기존 이토준지 시리즈와 동일하게

옴니버스식으로 구성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래 인터뷰 영상입니다.

 

공포물을 기다리시던 분들에게는 큰 소식인것 같네요~

 

그럼 저는 이만 다음 소식을 들고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