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진군 & 정양

브롤스타즈 공식 애니메이션 #7 / Welcome to the Gift Shop! / 기프트샵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본문

[게임 애니]

브롤스타즈 공식 애니메이션 #7 / Welcome to the Gift Shop! / 기프트샵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진군 & 정양 2020. 9. 21. 19:46
300x250

브롤스타즈 공식 애니메이션 #7 / Welcome to the Gift Shop! /  기프트샵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안녕하세요 정양입니다~!

브롤스타즈 공식 애니메이션이 추가로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애니메이션은 브롤스타즈 캐릭터들에 대한 의미심장한 암시까지 포함하고 있어서

현재 유튜브 댓글들은 브롤러들에 대한 추리가 계속되고 있는데요.

 

주인공은 콜트이고 서브 주인공은 스파이크입니다.

슈퍼셀의 스파이크 사랑은 계속되네요 ~!


 

Welcome to the Gift Shop

영상 업로드일: 2020년 9월 10일

영상 길이: 1분 21초

주인공: 콜트

현재 누적 뷰: 1700만 (2020년 9월 21일)

 

평소와는 다른 그림체로 시작되는 애니메이션!

카툰 그림체같죠?

영상 제목으로 유추해 볼 때, 저 장소는 Starr Park라는 놀이공원입니다.

 

콜트를 뒤쫓는 브롤러 중

평소에 애니메이션에 크게 등장하지 않던 브롤러들이 있습니다.

프랭크, , 엘 프리모!!

 

 

롤러코스터 타듯 콜트를 뒤쫓는 브롤러들!

뒤에 보이는 궁전은 타라의 궁전이네요.

브롤스타즈 게임에서 시즌 1의 테마는 타라의 궁전이었죠.

 

요리조리 피하는 콜트를 아무렇지 않게 발견해 버리는 스파이크!

놀이동산답게 스파이크는 풍선을 들고 다니네요.

 

자, 여기서 뒤에 보이는 전봇대에 HOT ZONE, CLOSED라고 적혀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어요.

브롤스타즈 게임에서 핫존이 이제 사라지나 보네요? 

 

스파이크와 다른 브롤러를 피해 페인트 칠로 잘 숨어보지만..

또다시 스파이크에게 걸리고 맙니다.

 

부리나케 도망친 곳은 놀이동산에 흔히 있는 거울의 방인데요.

 

거울을 통해 자신의 모습을 확인하는 콜트!

 

이번에도 스파이크에게 걸리고 말고

다른 브롤러들까지 콜트를 찾아내 버리네요.

 

두둥,

다 만화였어~~~~!

 

우리가 평소에 보던 그림체로 다시 바뀌게 되면서

지금까지 내용이 티비 속 카툰이었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자, 여기서 콜트가 어안이 벙벙한 얼굴로 이렇게 말하는데요.

 

"Is that... who I am?"

저게... 나란 말이야?

 

사실 카툰 속 콜트의 모습은 우리가 평소에 지극히 알고 있는 콜트였습니다.

또 뭐 훔치다가 브롤러들한테 걸렸나보다 했어요 저는

그런데 실제 콜트는 이 모습이 굉장히 낯선가 봅니다.

흠...

 

그리고 주변을 둘러 보니 기프트 샵의 내부네요.

다른 애니메이션에서처럼 이들은 계~속 싸웁니다.

콜트는 당황해 하면서 애니메이션이 끝나게 됩니다.

 

그리고 새롭게 시작된 시즌 3 브롤스타즈 첫 화면을 보면...

 

왼쪽에 콜트가 보던 티비가 깨져 있고,

오른쪽 하단에 콜트가 쓰러져 있는게 보이네요.

손에.. 펜을 들고 마지막까지 책에 무언가 쓰려고 했던 것 같아요.

본인의 이름, Colt인 것 같은데...

쓰러지는 순간에도 어떻게든 자신의 이름을 기억하려고 했던 걸까요?

 

의문점이 참 많이 남는 애니메이션입니다.

 

정리해 보자면,

1. 지금까지 콜트의 모습은 실제 콜트가 아니었다?

2. 콜트의 개구진 모습은 누군가에게 기억을 조작당한 것이었다?

3. 나머지 브롤러들은 여전히 본 기억을 잃고 기억을 조작 당하여 의미 없는 싸움을 계속 하는 상태고

콜트만이 무슨 이유에서인지 약간의 깨달음을 얻어 보인다?

 

추후 공개되는 애니메이션들을 확인해 보아야 답을 알 수 있겠네요~


브롤스타즈 팬들의 반응!

이 광고는 게임하고 싶게 만드네

 

"핫 존"이랑 "폐쇄됨" 표지판 보여?

"핫 존"이 이제 사라진다는 뜻인가봐..

 

Starr Park이라는 장소는 관리자가 모두가 나쁜 짓을 하도록 통제하는 곳이야.

그리고 어느 날 이상한 독성 가스가 빌딩으로 부터 나왔고 그 가스를 마시는 모든 사람이 기억을 잃게 되지.

그리고 브롤 스타즈라는 다른 놀이 공원을 만들었는데,

이제 그들은 천천히 지금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알아가고 있는 상황인가봐

 

-> 브롤스타즈에 대한 또 다른 해석입니다.

 

 

 

콜트: 저게 나란 말이야?

 

이 말은 콜트가 자신을 기억하지/알지 못한다는 뜻 아니야?

아마 Starr Park는 고객의 기억을 제거하고 몇몇 카툰을 보여주며 세뇌하는 공간인가?

그게 바로 그들이 어떻게 브롤러가 되었는지 말해주는 건가?

모든 브롤러가 통제되고 있다는 이론도 뒷받침 해

 


 

이렇게, 애니메이션을 시청한 많은 팬들이 흥미진진하게 브롤러들에 대해 추리하고 있습니다 ㅎㅎ

이후에는 떡밥들이 풀리면서 보다 큰 세계관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을지도~

 

 

또 다른 애니메이션이 공개될 때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300x25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