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진군 & 정양

브롤스타즈 애니메이션 #5 / Piper's Sugar & Spice! , 파이퍼의 요리 시간! 본문

[게임 애니]

브롤스타즈 애니메이션 #5 / Piper's Sugar & Spice! , 파이퍼의 요리 시간!

진군 & 정양 2020. 8. 11. 20:52
300x250

브롤스타즈 애니메이션 #5 / Piper's Sugar & Spice! , 파이퍼의 요리 시간!

 

안녕하세요 정양입니다 :)

 

2020년 7월 1일, 브롤스타즈 공식 유투브 채널에 파이퍼 애니메이션이 업로드 되었습니다.

브롤스타즈 애니메이션은 나날이 퀄리티가 좋아지네요..! 함께 살펴 보아요 ^^

 


영상 업로드일: 2020년 7월 10일

영상 길이: 1분 27초

주인공: 파이퍼

업로드 된지 약 한 달만에 조회 수 3690만회 돌파!


출처: 브롤스타즈 유투브 채널

영상은 파이퍼가 반죽을 하는 순간부터 시작됩니다.

분홍색을 좋아하는 파이퍼..

부엌 인테리어며 앞치마, 그릇이 모두 분홍분홍 하네요 ㅎㅎ

 

반죽 맛을 보는 파이퍼,

흠.. 뭔가 부족한데~~?

 

그녀가 여러 Spice (양념, 향신료) 중에서 선택한 분홍 하트가 그려진 병

이 양념을 넣자 반죽에서 펑펑 하트가 터지고

깨알같이 파이퍼 눈에도 하트가!

 

완성된 반죽을 예쁜 틀에 붓고~

 

오븐에서 잠시 부풀어 오르는 반죽을 바라보다가~~

 

짠~ 완성입니다!

 

ㅋㅋ 아니나 다를까, 완성품은 바로 파이퍼의 수류탄이네요.

 

전장으로 나갈 준비를 하는 파이퍼

그녀의 우산 컬렉션 좀 보세요!

 

그녀에게 전장은... 마치 피크닉(?)

 

리코비비에게도 한 발~

 

불쌍한 포코, 그저 기타치고 놀고 있었는데 ㅠㅠ

제시크로우가 싸우고 있네요.

이들에게도 파이퍼는 방금 구운 (?) 따끈한 수류탄을 한 방 먹입니다.

 

파이퍼 인성 ㅠㅠ

쓰러진 제시를 발받침 삼아 하늘 위로 뛰어 오르며 그녀는 수류탄을 던집니다.

 

니타, 엘 프리모, 다이너마이트 !

 

 

이렇게 신나게 포탄을 던지며 놀던 파이퍼

그녀의 궁극기 기술이죠.

하늘 위로 점~프 하면서 애니메이션이 끝납니다.


전 세계 팬들의 반응!

"브롤스타즈가 이러한 애니메이션들로 영화를 만드는 걸 상상해봐"

 

역시, 높은 퀄리티의 애니메이션을 칭찬하는 글이네요.

정말로 영화가 나온다면 진군과 저는 무조건~!! 보러 갈듯 합니다 ㅎㅎ

 

"잠깐, 그녀가 8샷을 쏜 거 같은데?

나는 그녀가 오직 3샷만 쏠 수 있는 걸로 아는데..어떻게 그렇게 빨리 장전한거지"

 

영상에서 파이퍼가 순식간에 8샷을 쏘는데 예리한 팬이 이를 캐치하네요.

 

"불쌍한 포코, 그는 그저 기타를 치고 있었을뿐인데, 죽을 짓은 하지 않았어"

 


 

 

 

 

 

300x25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