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진군 & 정양

브롤스타즈 애니메이션 #4 / The Summer of Monsters, 괴물들의 여름이 왔다! 본문

[게임 애니]

브롤스타즈 애니메이션 #4 / The Summer of Monsters, 괴물들의 여름이 왔다!

진군 & 정양 2020. 7. 5. 22:07
300x250

브롤스타즈 애니메이션 #4 / The Summer of Monsters, 괴물들의 여름이 왔다!

 

안녕하세요 정양입니다~

 

7월 2일 브롤스타즈 공식 유튜브 계정에 새로운 애니메이션, The Summer of Monsters가 공개되었습니다.

이와 함께 브롤스타즈에도 '슈퍼 시티 램피지'라는 새로운 게임 모드도 등장했죠 ㅎㅎ

 

 

 

 

오늘은 함께 'The Summer of Monsters' 애니메이션 내용 살펴 볼까요?


 

 

Where? Brawl Stars 공식 유튜브 계정

When? 2020년 7월 2일

주인공: 맥스 (Max)

현재(2020년 7월 5일)약 700만 뷰 달성

 


 

 

 

이 곳은 슈퍼시티, 맥스가 평소 우리가 아는 옷과는 다른 옷을 입고 에너지 드링크를 마십니다.

벽에 그려진 것이 맥스의 히어로 코스튬이었나 보네요!

 

 

맥스, 바로 슈퍼시티의 hero, 영웅이라고 등장하네요.

특유의 필살기인 '스피드'를 표현하는 번개 모양이 그려진 평상복을 입고 있습니다.

 

 

한 편, 재키, , 는 광산에서 땅을 파고 있는데요.

정체 불명의 붉은 빛이 나오는 곳을 쳐다보며 놀랍니다.

 

 

맥스는 슈퍼시티를 돌아다니고 있고 콜트에게도 인사를 하며 지나갑니다.

맥스와 같은 비교적 신규 브롤러가 기존 브롤러와 조금 동떨어진 느낌이라

개인적으로는 정이 잘 가지 않곤 했는데

이렇게 둘이서 인사하는 모습을 보니 마음이 좀 가네요 ^^

 

 

 

이런, 그 붉은 빛으로 인해 틱, 재키, 비가 흑화하고 말았습니다.

 

King Crab TICK (킹크랩 틱)

Ultra Driller JACKY (울트라 드릴러 재키)

Mega Beetle BEA (메가 딱정벌레 비)

 

다음 업데이트 새로운 스킨들을 미리 볼 수 있군요!

개인적으로 딱정벌레 비가 마음에 듭니다 ㅎㅎ

 

 

 

재키, ,

세 명(?)의 악당 몬스터들이 슈퍼시티를 부시고 있습니다.

엠즈스파이크가 그려진 전광판을 부시기까지 하네요.

 

이와중에 룰루랄라 신이 난 맥스..

 

 

 

땅에서 솟아난 붉은 빛으로 인해 지진이 발생하고 콜트는 땅에 넘어지고,

모티스가 무서워하며 달아나고 있습니다.

모티스도 평상복을 입고 있네요.

 

 

 

어쨋든 맥스는 바닷가에서 만나자는 한 로봇의 메세지를 확인합니다.

 

 

 

그 로봇의 이름은 바로 SURGE, 서지

Surge는 발생하다, 위로 솟아오르다, 급등하다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맥스는 무슨 일이 발생하고 있는지도 모르고 있다가

서지가 가리키는 방향을 봅니다.

 

 

헉, 일제히 맥스와 서지를 쳐다보는 악당 몬스터들

 

 

슈퍼히어로 맥스, 출동할 시간입니다!

 

 

자, 맥스&서지 vs. 틱, 재키, 비

그 결과는 어떻게 될까요?


The Summer of Monsters 유튜브 댓글 반응

 

 

틱: 내가 보라색 뭔가를 건드렸는데 스킨을 얻었어

로사: 그 보라색 그거 도대체 어딨는거야!

 

-> 스킨이 없는 로사의 모습을 보여준 재치있는 댓글이 많은 공감을 얻었습니다 ㅎㅎ

브롤스타즈 유튜브 동영상 댓글을 좀 보시면 로사 스킨이 없다는 것에 대해 많은 팬들이 불만을 보이고 있답니다.

 

 

 

-> 이 애니메이션이 대사가 없다는 것을 이렇게 표현했네요~!


여기까지, The Summer of Monsters 애니메이션 리뷰였습니다~!

 

300x25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