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진군 & 정양

브롤스타즈 애니메이션 #6 / Barley's Last Call ! / 발리의 마지막 주문 본문

[게임 애니]

브롤스타즈 애니메이션 #6 / Barley's Last Call ! / 발리의 마지막 주문

진군 & 정양 2020. 8. 12. 00:30
300x250

브롤스타즈 애니메이션 #6 / Barley's Last Call ! / 발리의 마지막 주문

 

안녕하세요 정양입니다~!!!

 

새롭게 공개된 브롤스타즈 애니메이션, 이번에는 발리가 주인공입니다.

 

영상 제목은 "Barley's Last Call"입니다.

Last Call이란 마지막 주문을 뜻하는데요.

영업 종료 시간 전 마지막으로 주문할 수 있을 때 Last Call이라는 표현을 사용합니다. 

 

브롤 애니메이션에서 상대적으로 비중이 낮았던 발리가 주인공을 차지한 애니메이션, 함께 살펴 봅시다!

 

 

출처: 브롤스타즈 유투브 채널

 

영상 업로드일: 2020년 7월 31일

영상 길이: 1분 52초

주인공: 발리

약 10일만에 조회 수 3592만회 돌파!


 

 

애니메이션은 발리의 시점으로 시작됩니다.

엠즈, 모티스, 다이너마이트, 니타, 리코, 크로우, 비비가 보이네요.

발리가 웨이터로 있는 바에 놀러온 브롤러들입니다.

 

 

기분 좋게 영업을 시작하는 오늘의 주인공, 발리

멋지게 나비 넥타이도 했네요 ^^

 

 

파이퍼가 신나게 춤을 추고 있고

모티스의 저 자세는,,,, (사스케 자세 아닌가요?ㅋㅋ)

제시에게 모자를 들며 인사하는 발리

제시 너무 귀엽죠~~

쉘리의 뒷모습도 보이네요 ^^

 

 

 

다이너마이트 테이블에 초를 가져다 주는 발리

이런.. 다이너는 그걸 고새 먹어버렸네요.

불길한 징조..

 

(다이너마이트 모자 안에 저 새 뭐죠? ㅎㅎ 알고 계셨나요?)

 

 

 

이렇게 밀폐된 공간에서 향수를 마구마구 뿌리는 엠즈

 

 

 

발리가 바로 엠즈의 향수를 압!수!합니다.

팔짱을 끼고 발리를 째려보는 엠즈 ㅎㅎ

 

 

 

바쁘다 바빠,

이와 중에 그의 눈에 들어온 한 소년...

 

 

 

니타가 게걸스럽게 스파게티를 먹고 있습니다.

귀여운 니타 ㅠㅠ 한 때 제가 가장 좋아하는 브롤러 TOP3에 들었던..

 

(정양의 PICK:  제시, 페니, 니타)

 

 

 

이런, 니타는 포크를 사용하기가 싫은가 봅니다.

 

 

발리가 건네준 포크를 확 던져버리고 마는데요.

 

 

 

포크가 춤추던 제시를 맞고,

제시가 넘어지면서 화염병이 그만 포코가 공연하던 곳으로 날아가고 맙니다.

언제나 고통받는 포코..

 

 

 

이렇게 혼란스러운 와중에, 발리의 레이더에 잡힌 것은!!!

엘 프리모가 마시던 음료 한 방울이 책상에 떨어지고 있습니다.

웨이터 발리, 방울이 떨어지지 않도록 코스터를 던지는데요.

아.. 안타깝게도 타이밍을 놓쳐버리고 맙니다.

이미 테이블은 더럽혀지고 있네요.

 

 

 

바로 여기서, 친절하기만 하던 발리가 폭발하고 맙니다.

 

 

 

대박..

화염으로 둘러쌓인 발리, 손님들에게 공격을 시작하고

파이퍼가 본인의 무기인 우산으로 발리를 저격하고 있습니다.

 

 

 

니타의 공격도 시작됩니다.

 

 

 

화난 발리와 대치하는 브롤러들..

엘 프리모, 모티스, 니타, 다이너마이트, 엠즈의 모습이 보입니다.

 

 

 

분노의 화염병을 마구마구 던지면서 가게가 무너져 버리고 마는데요.

 

 

 

이렇게 가게가 아예 폭파되어 날아가 버릴 때까지 발리의 폭주는 계속됩니다.

그리고 엘 프리모가 마시던 음료로 더럽혀진 테이블을 청소하며 이성을 되찾죠. ㅎㅎ


브롤스타즈 팬들의 반응!

 

 

"발리: 이걸 다 내가 처리할만큼의 돈을 주던가!"

 

 

 

"사람들: 왜 제시가 바에 있는 거지?

나: 니타도 애야"

 

 

 

"애니메이션 속 발리: 6 명의 브롤러 죽이기

실제 발리: 파이퍼한테 원샷킬 당하기"

 


 

 

 

 

300x25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