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진군 & 정양

브롤스타즈 카카오톡 이모티콘 출시 (브롤티콘) 본문

[게임 애니]

브롤스타즈 카카오톡 이모티콘 출시 (브롤티콘)

진군 & 정양 2020. 5. 1. 15:22
300x250

브롤스타즈 카카오톡 이모티콘 출시

 

 

안녕하세요 정양입니다~!

오늘 카카오게임즈로부터 브롤스타즈 이모티콘이 출시되었다는 소식이 톡으로 왔더라고요 ^-^

남녀노소할 거 없이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브롤스타즈 이모티콘,

30일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 브롤티콘 얻는 방법 -

브롤티콘

저는 이렇게 카톡이 왔었어요 ㅎㅎ

 

브롤스타즈 설정 화면

1. 바로 브롤스타드 접속을 하고!

2. 설정에서 카카오톡 표시를 클릭한 후 일정 약관을 동의하면 바로 카카오톡과 연동이 가능합니다.
한 3초 정도 소요됩니다 ㅎㅎ

 

 

 

3. 그러면 카카오톡으로 바로 이모티콘이 도착했다고 톡이 옵니다.

 

4.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이렇게 귀여운 브롤티콘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
움직이는 거까지는 기대 안 했는데 움직이네요 ㅎㅎ


여러분들은 어떤 브롤러가 제일 귀여운가요~?ㅎㅎ

길에서 어린 아이들이 레온(첫 번째 브롤러) 옷을 입고 다니는 모습을 많이 봤는데 ㅎㅎ
아이들 사이에서는 레온이 큰 인기인가 봐요!

콜트가 돈을 마구 쏘고 있거나, 삽질중이라는 모티스, 서류를 화난듯 던지는 미스터P, 칼퇴를 외치는 을 보니 이번 브롤티콘은 특히 직장인 유저들을 대상으로 한 것 같네요 ㅎㅎ

브롤스타즈 캐릭터 좋아하신다면~
브롤스타즈 겜을 하고 계신다면~
간단한 방법으로 귀여운 브롤티콘을 얻어보세요^-^

300x25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