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진군 & 정양

갓 오브 하이스쿨 애니메이션 5화 리뷰 & 보는 곳 본문

[일본 애니 리뷰]/갓 오브 하이스쿨 애니메이션

갓 오브 하이스쿨 애니메이션 5화 리뷰 & 보는 곳

진군 & 정양 2020. 8. 4. 23:03
300x250
갓 오브 하이스쿨 애니메이션 5화 리뷰 & 보는 곳

 

안녕하세요 여러분~~

진군입니다 ㅎㅎ

 

갓 오브 하이스쿨 5화가 방영했습니다!

한대위와 진모리의 싸움이 주 내용인데요

그 중 유미라와 함께 세명의 스토리가 함께

진행되고 있습니다.

 

하.. 작화가 너무 엄청나네요

동양뿐 아니라 해외반응도 엄청나다고 합니다!!!

 

거의 나루토, 드래곤볼을 거론할 정도라고 하네요 ㅎㅎㅎ

 

먼저 갓 오브 하이스쿨 애니메이션 5화는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시청 가능하십니다!!!

 

리뷰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 갓 오브 하이스쿨 애니메이션 5화 ===

***** 스포주의 *****

 

 

갓 오브 하이스쿨 5화는 한대위의 

2년 전 회상으로 시작하게 되는데요!!

유미라와의 전투 후 현재 병원에 투병중인

친구 우승태를 생각하며 토를 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미라의 약점을 공략하여

스스로 생각해도 구역질이 나는 것 같습니다.

 

 

 

 

바로 준결승전인 진모리와 변재희의 대결..

스토리상 4강을 만들기 위해 넣은 캐릭터죠..ㅋㅋ

 

 

 

경기 후 미라를 찾아간 모리

대위가 무슨 이유에서 그렇게 잔인한 방법으로

이겼는지 궁금해하고, 의아해 하긴 하지만

미라는 자신의 패배를 인정하고

모리에게 다음 경기에 집중하라 충고합니다.

 

 

 

한편 대위는 승태의 상태를 확인하는데요.

잠시 깨어났던 승태는 대위를 찾았다고 하네요.

점점 더 우승이 시급한 대위.

 

 

 

G.O.H 수도권 지역 예선 결승전이 시작하고

모리와 대위의 싸움이 시작됩니다.

 

 

 

치열한 공방이 이루어지고 이번 5화에서는

다양한 전투씬이 등장하는데요

실제 코너에서 지켜보는 듯한 장면과함께

서로의 모습을 확인하는 1인칭 시점의

전투가 등장합니다.

정말 작화는 어마어마합니다!!!!

 

 

 

진모리의 3단회축 작렬!!!

하.. 이거 영상으로 꼭보세요.

정말 사진으로는 표현 할 수 없습니다.

2화였나요? 진모리가 강만식에게 사용한 

3단 회축도 정말 멋지게 감상했지만.

이번에는 좀 더 역동적으로 표현하고

원작에서 거의 동시에 이루어지는 듯한

엄청난 속도를 스냅을 통해 표현했는데요.

 

정말 대단합니다.. 사실 원작과 다른 모션의

3단 회축이어서 조금은 실망하고 있었는데

애니에서 훨씬 멋지게 표현해 주었네요.

 

 

 

3단 회축을 맞고 쓰러진 일으켜주는 모리이지만

대위는 너희를 친구라고 생각한적이 없다며 

자신의 필살기 제1 장인 현무를 시전합니다.

 

 

 

 

그 시간 미라는 병원에서 집행위원P를 만나고,

승태가 죽은 것을 확인하게 되며

대위가 자신에게 그렇게까지 심하게 행동한

이유를 알게되는데요.

 

 

 

다시 경기로 돌아오고 대위의 필살기가 시전됩니다.

현무, 주작, 백호, 청룡까지.. 작화 정말.. 뭐죠?

한 모션을 할때마다 박무진과의 계약을 보여주는데요

박무진은 이 경기에서 대위가 압도적으로 승리한다면

나노머신을 통해 우승태를 살려준다 계약합니다.

 

대위가 우승에 집착하여 미라에게 심한 행동을 하고

모리에게 친구가 아니라며 밀어내는 이유는

이것이었네요!!!

 

 

 

4단 콤보의 마지막 청룡의 파를 맞은 모리는 

피가 사방으로 튀며 쓰러지게 됩니다.

 

 

 

이때 박무진이 경기장으로 와

대위에게 우승태의 소식을 전하는데요.

세상을 떠났다고 합니다..

 

 

 

이렇게 시작되는 대위와 승태의 과거

양아치였던 대위와 전혀 친하지 않았던

승태의 첫 만남부터,

친구를 전혀 신뢰하지 못하던 대위에게

친구가 뭔지 알려주는 승태입니다.

 

이렇게 둘은 둘도없는 친구가 되었는데요.

 

 

 

 

승태의 죽음을 알게된 대위는 

전의를 잃고 싸움을 거의 포기합니다.

 

가드도 하지 않고 모리에게 맞고있네요.

근데 여기서 땅긋기 뭐죠?

 

땅긋기가 찍기...? 기술 오류인것 같네요.

땅긋기는 현재 연재되고 있는 부분에서도

사용되는 기술인데.. 수정이 필요할 것으로 보이네요.

 

 

 

집행위원P는 박무진에게 왜 굳이 경기중에

그 소식을 전했냐고 물어봅니다.

박무진의 의도가 도대체 뭔지 모르겠지만

진모리와 한대위 둘의 진짜 실력을 판단하기

위해 그런 것으로 보이네요.

 

그래도 우승태가 위독함을 알고

대위가 이기지도 않았는데 나노머신 투여를

허락해준 것을 보면 현재로써는 

좋은놈인지 나쁜놈인지 아직 헷갈리는 상태입니다. ㅎㅎ

 

 

 

계속 전의를 잃은 대위에게 갑자기 누군가

정신차리라며 소리를지르는데요!!!!

미라였습니다!!! 

승태의 죽음을 본 미라인데요. 

마지막 대위에게 남긴 편지를 전해주러 왔습니다.

 

 

 

대위는 편지를 읽다말고 다시 미라에게 돌려주게 되고

미라는 모리가 경기를 포기할 것을 우려하여

말하지 말라 충고해줍니다.

 

 

 

편지를 받은 대위는 다시 한 번 힘을 내어

경기에 임하게 됩니다.

 

하... 작화 뭐냐고요.. 정말 꼭 시청하세요!!!

 

 

 

 

 

 

여기서부터 다양한 작화가 등장하는데요.

붓으로 대충? 그린듯한 그림체와 함께

파스텔? 느낌의 작화도 등장합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감동했어요.

제작진에게 감동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대위는 마지막 힘을 내어 청룡의 파를

한번 더 시전하게 되고 이를 맞은 진모리지만

전혀 타격은 없어보입니다.

대위는 최고라며 자신의 필살기인

진모리 오리지널 청룡의 각을 선사합니다.

 

 

 

대위는 쓰러지게 되고 

이를 보고있던 박무진은 만족해하며 

호랑이 새끼가 두마리라... 라며 의미심장한

말을 남이기는데요. 무슨의미인지는 아직은 비밀!!ㅎㅎ

 

이렇게 모리는 수도권지역 G.O.H에서 우승하게 됩니다!!!

 

 

 

쓰러진 대위를 일으켜주며

이제부터 우리는 친구라고 하는 진모리.

대위는 이 모습에서 승태를 떠올리고,

 

바보들한테는 못당하겠다며

모리와 미라를 진정한 친구로 받아들이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G.O.H 첫번째 수도권전이 종료되고

이를 보고있는 두 명의 다음 주인공들이 있으니..

바로 제갈택과 박일표!!! 드디어 등장하네요.

 

저는 제갈택 스토리까지가

갓 오브 하이스쿨 애니메이션

1기 분량이라 예상하고 있습니다.

 

 

 

아마 애니메이션을 보신 분들도

이 장면을 놓치신분들이 많을것이라 생각되는데요.

 

웹툰에서도 감동을 많이 받았던 장면이죠.

 

납골당에서 승태의 유골함 앞에서 

예전에 승태가 했던 말을 기억하죠.

 

나 말고 친구가 한 명도 없는거 아냐??

 

그러나 창에 메모와 함께 사진을 한장 붙여둡니다.

미라와 모리와 함께 찍은 사진에 

나 왕따 아님ㅋㅋ 라고.. ㅎㅎㅎ

 

이렇게 갓 오브 하이스쿨 5화가 끝납니다~~~

 


여기서 잠시!! 제가 한가지 스킵한게 있는데요.

전투 당시 승태가 전한 편지의 내용입니다.

 

따로 이곳에 적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 승태의 편지 ===

 

 

원래 직접 말하고 싶었는데...

그럴 수 없을 거 같아서 편지를 쓴다

 

너, 무슨 댕회에 나갔다며?

 

이마에 흉터가 있는 남자가 와서

새로운 치료법인지 뭔지를 시도해 줬는데

아무래도 너무 늦은 거 같다

 

그래도.... 난 행복한 놈이야

 

날 위해 목숨을 걸고

싸워주는 친구가 있어서

내 인생에 후회는 없어

 

그러니까 너도

이제 나를 위해서가 아니라...

너 자신을 위해 싸우길 바라!


자! 여기까지 갓 오브 하이스쿨 5화 리뷰였습니다.

스토리 위주의 4화였지만 5화는 정말..

전투 액션 위주여서 눈이 즐거웠네요!!!

 

여러분들도 꼭 시청하시길 바라며

저는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________^

 

 

300x25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