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진군 & 정양

갓 오브 하이스쿨 애니메이션 4화 리뷰 & 보는 곳 본문

[일본 애니 리뷰]/갓 오브 하이스쿨 애니메이션

갓 오브 하이스쿨 애니메이션 4화 리뷰 & 보는 곳

진군 & 정양 2020. 7. 28. 23:48
300x250

갓 오브 하이스쿨 애니메이션 4화 리뷰 & 보는 곳

안녕하세요 여러분~

진군입니다! ㅎㅎㅎ

 

오늘은 늦지 않고 갓 오브 하이스쿨 4화

리뷰를 가지고 왔습니다!!!

 

4화는 스토리 위주로 진행되는데요.

미라의 과거, 현재 상황

 

그리고 대위의 처지를 보여주며

다음 스토리로의 연결점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큰 액션이나 임팩트 있는 장면은 없지만

꼭 시청하셔야 할 회차라 할 수 있겠네요!!

 

자 먼저!!!

갓 오브 하이스쿨 애니메이션 4화는

네이버 시리즈온 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불법 무료사이트 & 다운로드하여 시청하시지 마시고

비싼 가격이 아니니 꼭 값을 지불하고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 갓 오브 하이스쿨 4화 ===

=== 스포일러 주의 ===

 

 

 

 

 

4화의 시작은 간호사 두 명이 

현재 대회 상황을 설명해주는데요

현재 GOH는 4강입니다!

유미라, 한대위, 진모리, 변재희

이렇게 4명이 남았네요!!!

 

변재희는 뭐죠... 저는 이때까지만 해도

중요인물인 줄 알았는데 말이죠 ..ㅎㅎ

 

 

 

본격적인 4화가 시작되고

진모리 일행 3명에게 한 남자가 접근합니다.

뜬금없이 유미라에게 청혼을 하는데요!!!

 

이 남자는 오성진 사장입니다!

스포츠, 무술 계열의 잘 나가는 사업가이자

제벌가의 사람이죠.

 

 

 

띠용?? 벌써 드레스를 고르고 있습니다.

결혼을 승낙해버렸네요??

그 이유는 미라의 가문이 이어오던

월광 검법을 살리기 위해서였습니다.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잘 나가던 월광 검법을

미라가 책임지게 되었습니다.

미라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삼촌이 이끌어가려고 했지만 

형편없는 실력에 망해버리게 됩니다.

 

미라는 이 월광 검법을 살리기 위해

무술, 스포츠 계열의 엄청난 권력자인

오성진과의 원치 않는 결혼을

승낙한 것이었습니다.

 

 

 

이 사실을 알게 된 진모리는

미라에게 찾아가 말려보기도 하고

대위에게도 알려보지만 

큰 성과를 이루지 못하게 되고....

 

 

 

미라는 결혼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삼촌이 아버지의 역할을 대신하지만

둘 다 표정이 좋지 않네요 ㅠㅠ

 

 

 

진모리는 미라의 동생에게

사정을 듣고 무작정 결혼식으로 

미라를 말리기 위해 찾아갑니다.

 

 

 

오성진의 정체가 등장하는데요

오성진은 월광 검법 가문에서 전해저 오는

국보 봉선을 노리고 있었습니다.

 

녹스의 끄나풀이었네요 ㅜㅜ

 

 

 

결혼식은 그대로 진행되고 있었고,

진모리와 한대위는 결혼식장의

보디가드들과 대치하며 돌진 중이네요.

 

 

 

결국 들어온 진모리와 한대위.

미라를 말려보지만 처음은 소용없었습니다.

 

진모리는 미라에게 "꼴리는 대로 해"

라는 자신의 인생관을 전해주고

미라는 아버지를 떠올리게 됩니다.

 

미라의 아버지 또한 비슷한 말을 했었고,

미라는 정신 차리고 결혼을 못하겠다고 말합니다.

 

이제야 정체를 드러내는 오성진.

 

 

 

차력까지 쓰면서 미라를 공격합니다.

미라는 허리에 부상을 입게 되지만

월광 검법을 사용하여

오성진과의 전투에서 이기며

 

드디어 얼굴에 미소를 보이게 되네요 ㅎㅎ

 

 

 

셋이서 이야기하고...

오성진은 국보 봉선을 가지고

도망치지만 미라는 크게 신경 쓰지 않네요

 

뭐가 더 중요한 것인지 깨달은 모습입니다.

친구들과 행복한 미라의 모습을 보며

미라의 동생과 삼촌은 흐뭇한 미소를 지어냅니다.

 

 

 

반면 대위는....

GOH에 출전한 이유인 친구의 목숨이

이제 거의 끝나가는 듯합니다.

 

 

 

기분이 좋지 않은 대위에게 

양아치들이 다가와 시비를 걸고

항상 참아오던 대위였지만

이번만큼은 참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그만큼 대위가 불안한 감정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는 장면입니다.

 

 

 

그리고 대회 당일!!!

모리는 대위와 미라의 경기를 

직관하러 가게 되는데요!!

 

 

 

오성진과의 대결에서 생긴 상처만

집중 공격하는 대위...

모리는 이 모습을 보며 놀라게 되고

너무 심한 공격을 한 나머지

집행위원 T까지 나서서 말리게 됩니다.

불안한 모습을 보이는 대위...

 

 

 

출구에서 기다리고 있던 모리에게

결승에서 보자고 한마디 전한 후 

퇴장하며 4화가 끝나게 됩니다.

 

G.O.H에 대위가 출전한 이유.

바로 단 한 명의 절친의 병을 고치기 

위해서였는데요...

 

그 친구의 목숨이 위험하자

대회의 우승이 더 빠르게 필요했고

불안한 나머지 폭력적으로 변하며

친구 미라의 부상을 이용하여

승리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다음 5화는 진모리와 잡 캐릭터의 대결

또 진모리와 한대위의 대결까지 나오거나

중간까지 방영할 것 같습니다!! 

기대되네요!! ㅎㅎㅎ


자!! 여기까지 갓 오브 하이스쿨 4화

리뷰를 해보았는데요

 

이번 화는 액션이 크게 없어 눈이

즐겁지는 않았지만 세 친구의 우정,

그리고 각자 처한 상황들로부터 나오는

사건들이 벌어지고 있는데요.

 

전투 액션이 없었지만 재밌게 봤던 것 같습니다.

실망시키지는 않네요!!!ㅎㅎㅎ

 

그럼 저는 다음 5화 리뷰를 들고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_______________^

 

 

300x25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