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진군 & 정양

갓 오브 하이스쿨 애니메이션 1화 리뷰 & 보는 곳 본문

[일본 애니 리뷰]/갓 오브 하이스쿨 애니메이션

갓 오브 하이스쿨 애니메이션 1화 리뷰 & 보는 곳

진군 & 정양 2020. 7. 13. 00:07
300x250

갓 오브 하이스쿨 애니메이션 1화 리뷰 & 보는 곳

 

안녕하세요 여러분!! 진군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리뷰로 찾아뵙게 되었는데요~~

갓 오브 하이스쿨 애니메이션이 드디어

방영 시작하였습니다!!!!!

 

오늘은 1화 리뷰 & 보는 곳에 대해서 알려드릴려구요!!

 

1화를 시청 하실 수 있는 곳은 바로!!

네이버 시리즈온 입니다~~~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1화, 2화를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자 그럼 이제 서론 없이 바로 시작합니다!!

 

 

 


=== 갓 오브 하이스쿨 1화 리뷰 ===

 

 

 

처음부터 국회의사당 등장!!!

아주 좋습니다~~ 신의탑 같은 경우

주인공 밤의 이름을 요루(よる)로 표현하면서

제가 분노했던 기억이있네요...

 

반면에 갓 오브 하이스쿨은

처음부터 아주 맘에 듭니다!!!

 

자 국회의사당의 등장부터 누군가에게 깝죽거리는

국회의원과 기자들이 보입니다.

섬에서 마사지를 받고있는데요.

 

전화의 주인공은 박무진이었네요~~

박무진에게 깝죽거리던 와중 폭풍이 불고

박무진의 능력에 의해 저렇게 처참하게

한 섬이 붕괴하게되죠... 

 

이렇게 압도적인 클라스의 능력으로

갓 오브 하이스쿨이 시작됩니다.

 

하... 개인적으로는 손바닥 내려 찍는모습이

애니메이션으로 나왔으면 했지만...

등장하지 않았네요

 

 

 

의미심장한 벽화를 보고있는 박무진 등장!!!

갓오하 초반.. 좋아하던 캐릭터였죠.

지금은 뭐... 아시는분은 아시겠지만 ㅋㅋㅋ

 

 

 

 

다음은 우리 주인공!! 진모리 등장!!!

진태진(진모리의 할아버지)의

꿈을 꾸다가 깨어나며 등장하게 됩니다~

 

 

 

주인공 3명이 등장합니다~

1화는 거의 주인공급 캐릭터들의 등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웹툰과 소개부분은
많이 다르네요!!
스토리상 상관없어서
딴지 없이 패쓰!!

 

자전거를 타고 늦은 대회로 참가하는 진모리,

편의점 알바를 하다가 시간이 되어 출발하는 한대위

길을 잃어 길을 찾고있는 유미라

 

지금 스토리를 아는 분들에게는

참 반가운 모습의 얼굴이네요 ㅠㅠ

지금은 저런 순수한 모습들이 없는데 말이죠ㅋㅋㅋ

 

 

 

할머니의 지갑을 훔처 달아나는

오토바이를 쫒고있는 진모리!!

 

 

 

어이없게도 자전거로 유미라의 얼굴을..

저렇게 가격하면서 만나게 되는데요...ㅋㅋ

유미라는 진모리에게

상황설명을 듣고 같이 도둑을 쫒으러 갑니다만...

 

 

 

놓칠뻔한 중간에 한대위가 도둑을 원펀치로 잡고

셋은 이렇게 만나게 됩니다.

 

 

 

드디어 갓오브 하이스쿨 경기장!

셋은 자기소개를 하고

머 으쌰으쌰 하고 경기가 시작되게 됩니다.

 

 

 

초반 듣보인줄 알았지만

백승철 등장!!!!

으... 너무 좋아요 좋아하는 캐릭터 중 한명입니다.

책을보며 여유있게 빠따를 흔들어

적들을 해치우는 장면으로 존재감을 표현하네요

 

 

 

이 다음으로 주인공 3명의 

전투 씬이 시작됩니다!!!

 

정말 꼭 보세요

이번 갓오브 하이스쿨은 정말

액션 퀄리티가 장난이 아닙니다..

정말 꼭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

 

 

 

상단 집행위원 R(좌측) Q(우측) 

하단 집행위원 O(좌측) P(우측)

등장하게 됩니다!!!

 

R과 Q의 다정한 모습

오랜만에 보기 좋네요..

 

얘내도 지금은 참...ㅋㅋㅋ

 

 

 

그리고 그냥 잠깐 나오는

전투력 측정기 인줄 알았던

강만석 등장!!!

이게 고딩이라고..??

 

어째뜬

강만석과 주인공 3명의 전투씬이 잠시 등장하구요

 

 

 

이렇게 1기를 이끌어갈 주요 인물들이

등장하고 진모리와 강만석의 전투가

시작되면서 1화가 끝나게 됩니다~~

 

블로그로 액션을 못보여드려서 정말 안타깝습니다..

2화에서는 1화에 나오지 않은

주요 인물들이 등장하고

본격적인 전투가 시작될 것 같네요!

 

신의탑과 달리 정말 2화가 기다려지는

애니메이션입니다.

액션 작화 그림체 모두 마음에 들었어요!!!

시리즈 온을 통해 꼭 시청하세요!!!!!

 


자 그럼 저는 이만!!!

갓 오브 하이스쿨 1화 리뷰를 마치고

 다음 2화 리뷰를 통해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 2화 리뷰입니다~~

 

 

갓 오브 하이스쿨 애니메이션 2화 리뷰 & 보는 곳

안녕하세요 여러분 진군입니다~~ 오늘은 갓 오브 하이스쿨 일명 "갓오하" 애니메이션 2화를 보고왔습니다!! 1화에 이어 2화도 기대 이상이었어요!! 리뷰에 앞서 갓 오브 하이스쿨 애니메이션 1화 2

jj-world.tistory.com

아래는 갓오하 성우진 정보입니다~

 

갓 오브 하이스쿨 한국, 일본 성우진 / 갓오하 한국, 일본 성우 정보

갓 오브 하이스쿨 한국, 일본 성우진 / 갓오하 한국, 일본 성우 정보 안녕하세요 정양입니다 ^^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 ~ ㅎㅎ 네이버 시리즈 온에서 진군과 정양이 재밌게 보고 있는 갓 오브 하��

jj-world.tistory.com

 

 

 

300x25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