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진군 & 정양

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됐다. / 2020년 2분기 / 진군's 애니 추천 본문

[애니 추천]

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됐다. / 2020년 2분기 / 진군's 애니 추천

진군 & 정양 2020. 4. 6. 19:15
300x250

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됐다. / 2020년 2분기 / 진군's 애니 추천 

안녕하세요 진군입니다!!

 

오늘은 2020년 2분기 3기 방영을 시작하는

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 1기,2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3기에대한 준비라고 생각하시고 가볍게 봐주시면 될 것 같아요ㅎㅎ

 

시작합니다!

***** 약간의 스포일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

 

=== 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됐다. ===

 

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됐다.

 

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됐다.

일명 "내청코" or "역내청"이라 불리웁니다.

저는 내청코쪽이 좀 더 편한것 같아 내청코라 하겠습니다~~

 

먼저 내청코는 현재 총 4개의 작품이 방영하였습니다.

1기 - 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됐다.

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됐다. OVA [25분]

2기 - 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됐다. -속-

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됐다. -속- OVA [25분]

 

위와 같이 총 4개작품이 방영되었고, 2020년 2분기 

3기 - 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됐다. -완-

이 방영됩니다.

내청코 -완- 또한 OVA 편이 나올 것이라 예상되네요!!

 

라노벨 원작의 작품으로 현재 14권으로 완결됐고,

3기에서 완결까지의 모든 스토리가 정리될 것으로 보입니다.ㅎㅎㅎ

 

1기,2기의 차이점은 그림체가 다르다는 점인데요

1기는 브레인즈 베이스

2기는 feel로 바뀌면서

그림체가 확 달라졌습니다.

3기는 feel에서 그대로 제작하면서 2기의 그림체를 그대로 가져갈 것 같네요 ㅎㅎ

 

달라진 주인공들의 사진 및 간단한 성격 & 특징 먼저 보시겠습니다.

 

좌측이 1기 우측이 2기가 되겠습니다!

 

주인공 히키가야 하치만

 

주인공 히키가야 하치만 입니다. 일명 갓치만!

설정 상 외모는 잘생긴 축에 들어가나, 외톨이로써

같은반 친구들이 이름을 잘 몰라 히키타니라 잘못 부릅니다...

눈동자가 혼자 너무 작아요..ㅋㅋㅋ

 

자신을 희생하면서 남을 도와주는걸 당연하게 생각하고

자신은 항상 혼자이기때문에 남들에게 안좋은 시선을 받는것을

억지로 참아내고, 합리화 하는 성격을 가지고있습니다.

 

그러한 성격때문에 두 여주인공과 대립, 사건들이 일어나고

이 애니메이션의 주 스토리가 되겠습니다 ㅎㅎㅎ

 

 

이키노시타 유키노

 

첫 번째 여주인공 이키노시타 유키노.

외모, 운동신경, 공부까지 다 잘하는 일명 엄친딸!

그러나 남학생들에게는 엄청난 인기, 여학생들에게는 괴롭힘, 따돌림을 당합니다.

인형에 대해 특이한 취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성격이 쾌활하고 악역인지 그냥 머리가좋은건지 헷갈리는 언니가 있으며

어려서부터 언니를 따라하고, 영향을 많이 받았습니다.

유키노의 문제는 자신의 미래에대한 결정을

남에게 맞겨버리는 점이었는데요.

주인공 세명의 갈등 중 하나로 스토리전개에 큰 요소가 되겠습니다.!!!!

 

 

유이가하마 유이

 

두 번째 여주인공 유이가하마 유이.

주인공 하치만의 히로인 중 한명입니다. ㅎㅎㅎ

손재주가 없고, 봉사부의 첫번째 의뢰인이자

첫번째 입부인 입니다 ㅎㅎㅎ

 

하치만, 유키노와 다르게 밝은 성격을 지닌것 처럼보이나

남들의 시선과 주변 분위기를 많이 신경쓰고,

그 때문에 어쩔줄 몰라하는 장면들이 많이 등장합니다.

 

사실 제 생각에 유이가 없었다면 

세 주인공이 잘 지낼 수 없었다고 생각하는데요 ㅎㅎ

스토리 전개에 큰 영향을 미치는 캐릭터입니다!!!

 

캐릭터 소개는 여기까지 이고 그나저나

세 주인공 모두 그림체가 확 달라졌습니다.

그나마 주인공이라 비슷비슷 한 편이죠..ㅎㅎㅎ

원작의 일러스트와 비슷한 그림체는 1기의 그림체와 비슷합니다.

 

원작 라노벨의 팬덤이 괭장하여 

2기로 그림체가 바뀌었을때 많이들 실망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2기 그림체가 훨씬 좋은데말이죠..ㅎㅎ

 

이외에도 확 달라진 조연들은

 

히라츠카 시즈카

 

하치만을 이끌어주는 지도교사죠. ㅎㅎ

히라츠카 시즈카 입니다.

동일인 맞나요...주인공 라인에 비해 심하게 바뀐것 같네요

 

히키가야 코마치

 

여동생 히키가야 코마치 입니다.

 

아무리봐도 2기 그림체가 더 좋은데말이죠..

 

1기 스토리 진행은 주인공 3명과 위 2명위주로 진행됩니다.

2기에서는 다른 서브주인공들이 나오는데요

 

 

(좌)하야마 하야토   /   (우) 잇시키 이로하

 

좌측 하야마 하야토와 우측 잇시키 이로하 입니다.

2기는 위 두명의 스토리도 대거 등장하게 되는데

꽤나 매력적인 캐릭터들 입니다. ㅎㅎ

 

어린 시절부터 친구가 없던, 그리고 이제는 친구를 사귀길 포기한

일명 외톨이, 왕따 히키가야 하치만은 현실에 안주하게 됩니다.

그러나 생활 지도 담당교사인 히라즈카 시즈카로 인해

유키노시타 유키노가 홀로 소속된 "봉사부"에 입부하게 됩니다.

봉사부는 학생의 문제&고민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주는 부활동 입니다.

 

첫 번째 의뢰로 유이가하마 유이가 등장하게되고,

세 명의 주인공들의 좌충 우돌 스토리입니다.

 

개인적으로 학원물, 드라마 장르중 잘 만들어진 작품이라 생각됩니다.

 

애니메이션화 된 라노벨의 특성상 생략이 많기 때문에

애니메이션을 보기 전! 라노벨을 먼저 읽음을 

추천드리지만 어렵겠죠.. 14권이나되니....

그래도 애니메이션을 보시면 보시게 될겁니다!!ㅎㅎㅎ

 

5년만에 돌아오는 내청코 3기! 정말 기대됩니다!!

글쓴일 기준 4일 뒤인 4월 10일 1화가 방영된답니다!!!

그럼 저는 1화 시청 후 리뷰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300x25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