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진군 & 정양

웹툰 갓 오브 하이스쿨 애니메이션 7월 개봉 / 갓오하 애니 본문

[애니 정보]

웹툰 갓 오브 하이스쿨 애니메이션 7월 개봉 / 갓오하 애니

진군 & 정양 2020. 6. 14. 21:09
300x250

웹툰 갓 오브 하이스쿨 애니메이션 7월 개봉 / 갓오하 애니

안녕하세요 진군입니다.

오늘은 인기 웹툰 갓 오브 하이스쿨의

애니메이션 개봉 소식에 대해서 말씀드리려 합니다 ㅎㅎ

=== 갓 오브 하이스쿨 애니메이션 ===

 

 

2020년 상반기 한 미 일 애니메이션 방영된 "신의 탑"에 이어

2020년 하반기 갓 오브 하이스쿨, 일명 갓오하가 

7월 개봉한다는 소식입니다.

 

네이버웹툰 관계자는 “오는 7월 방영될 예정이며 국내

방영 채널은 검토 중인 단계”라고 말했습니다.

 

 

 

원작 그림체를 가져간다며

조금은 미완성? 같은 그림체를 보인 신의탑과 달리

 

갓 오브 하이스쿨 "갓오하"의 애니메이션은

원작을 넘어서는 그림체를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현재 방영중인 신의 탑도 재밌게 감상하고 있지만

방영 예정인 갓오하가 좀 더 기대되네요 ㅎㅎㅎ

 

 

 

이미 한 번 국내 애니메이션 제작으로 실패한...

노블레스 또한 일본제작으로 다시 한 번 만들어진다고합니다.

 

신의탑 갓오하 노블레스 세 작품 모두 인기 웹툰

한국의 웹툰 위상이 올라가는 순간인 것 같습니다 ㅎㅎㅎ

 

신의 탑의 경우 일본 제작되면서  주인공 밤의 이름이

よる"요루" 일본어로써 표현되어 조금은

찝찝하긴 하지만요 ....

 

애니메이션 자체를 즐기기 위해서는

국내 제작이 아닌게 저로써는 조금은 다행이지 않나 싶습니다...

 

 

 

 

아직 연재 중인 웹툰 갓 오브 하이스쿨의 세 주인공

위 모습들이 

현재 시점 가장 멋진 모습들이지 않을까 싶네요

 

스토리가 어디까지 진행될지는 모르겠지만

웹툰 갓 오브 하이스쿨 애니메이션 정말 기대되네요!

 

이상 갓 오브 하이스쿨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고

저는 다음 포스팅을 통해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____________^

 

구독과 좋아요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300x25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