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진군 & 정양

사신짱 드롭킥 2기 연재 시작과 동시에 종영!! / 진군's 애니 소식 본문

[애니 정보]

사신짱 드롭킥 2기 연재 시작과 동시에 종영!! / 진군's 애니 소식

진군 & 정양 2020. 4. 15. 00:05
300x250

사신짱 드롭킥 2기 연재 시작과 동시에 종영!! / 진군's 애니 소식

 

안녕하세요 진군입니다!!!

오늘은 사신짱 드롭킥 2기에대한 소식인데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팬들에게는 아주 기쁜 소식입니다!!!

 

=== 사신짱 드롭킥 2기 ===

사신짱 드롭킥 1기 2018년 하반기 방영 후

인기에 힘입어 20년 4월 6일 2기 방영을 시작했는데요.

이게 무슨일인지!!!!!

 

방영과 동시에 완결까지 다 공개했습니다.

11화 완결인 사신짱 드롭킥 2기는

4월 6일 1~11화 완결되었습니다.

 

한 주 한 주 기다리는 맛에 보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몰아보는걸 좋아하는 저는 참 기쁜소식이었습니다 ㅎㅎㅎ

 

기쁜소식은 여기까지하고

1기 캐릭터들과

2기에서만 등장하는 신규 캐릭터들을

잠시 소개하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1기 라인업 ===

왼쪽부터 마녀 유리네와 악마 페르, 미노스, 사신짱, 메두사

마녀와 악마 라인업!!!

페르는 1기에서 사신짱을 찾아다니는 

컨셉으로 잠깐씩만 나오죠 .

왼쪽부터 포포롱페코라입니다.

1기에 등장하는 천사 라인업!

 

여기까지 1기 주요캐릭터였습니다.

 

=== 2기 라인업 ===

좌측 2기 초반에 새롭게 등장하는 천사 피노 입니다.

대 인기를 끌고있는 캐릭터로 알고있습니다ㅎㅎ

 

우측은 새로운 악마 쿙쿙입니다.

강시를 모티브로 하고있습니다 ㅎㅎ

 

여기까지 2기 주요캐릭터였습니다~~

 

자세한 스토리는 애니메이션을 참고하세요!! ㅎㅎ

 

이상 사신짱 드롭킥의 소식을 마치고 

저는 다음 포스팅을 통해 찾아오겠습니다~!!!

300x25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