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진군 & 정양

아픈건 싫으니까 방어력에 올인하려고 합니다 / 먼치킨 애니 / 2020년 1분기 / 진군's 애니 추천 본문

[애니 추천]

아픈건 싫으니까 방어력에 올인하려고 합니다 / 먼치킨 애니 / 2020년 1분기 / 진군's 애니 추천

진군 & 정양 2020. 3. 28. 22:30
300x250

아픈건 싫으니까 방어력에 올인하려고 합니다 / 먼치킨 애니 / 2020년 1분기 / 진군's 애니 추천

안녕하세요 진군입니다!!!

오늘은 2020년 상반기 방영된 애니메이션을 추천하려고 합니다!

 

 

*****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 아픈건 싫으니까 방어력에 올인하려고 합니다 ====

 

아픈건 싫으니까 방어력에 올인하려고 합니다.

 

이번에 이번에 소개해드릴 애니메이션은

"아픈건 싫으니까 방어력에 올인하려고 합니다."

or

"아픈건 싫으하므로 방어력에 올인하려고 합니다."

입니다.

 

"먼치킨" 적인 요소가 강한 애니메이션이며

주인공 "메이플"이 우연이 얻는 최강의 능력들로 

게임 내 GM들도 당황하고 "이레귤러"로써 진행되는 스토리입니다.

지극히 먼치킨 애니메이션이며 저는 먼치킨 애니메이션을 좋아하기 때문에

말도안되는 스토리임에도 재밌게 본 것 같습니다.

 

 

 

작 중 서브주인공의 추천으로 VR MMO RPG 게임을 시작한 주인공 메이플

 

 

 

 

그냥 아픈게 싫어서 방어력 높은 방패선택 ㅋㅋㅋ 제목 값 제대로 하면서 시작하죠.

 

 

 

게임 시작하자마자 몬스터사냥 시작, 시작 후 길거리에서 잠듬...ㅋㅋㅋㅋ

잠들면서 몬스터들의 공격을 받지만 방어력때문에 죽지 않고 계속 공격당함

"명상" 스킬획득 --> 획득조건 = 3시간동안 공격받으면서 가만히 있을것 

말도 안되는 스킬획득족건과 초당 1% HP회복 이라는 말도안되는 스킬 "우연히" 획득 ㅋㅋㅋ

 

이런 "우연"의 연속으로 말도안되는 기술들을 습득하게 되는 스토리 입니다.

 

 

시작하자마자 바로 던전 "솔플" 입성 

높은 방어력으로 그냥 다 방패로 툭툭쳐서 클리어 ㅋㅋㅋ

최종 보스 독룡 "히드라"를 만나지만 초반 얻은 "명상" 효과로 독 공격당해도 "HP 무한 회복"

포션 조금씩 먹으면서 계속 회복하다보니 "독 내성"이 증가하다 결국 "독 무효" 패시브 획득 ㅋㅋㅋ

 

독룡 공격수단이 없어 당황하다가 결국 먹어버림... 스킬 "독룡포식" 획득으로

"독룡 스킬 전체 사용가능"... 참...ㅋㅋㅋㅋㅋ

 

 

보스를 첫 도전 단독 클리어해서 추가로 유니크 장비 세트 획득 ㅋㅋㅋ

설명에 부서지면 부서지는 만큼 강력해져서 원래대로 돌아간다 ㅋㅋㅋㅋㅋ

1화부터 말도안되는 장비, 스킬 획득 

 

 

 

기술 "히드라"는 초반부터 마지막까지 계속해서 사용하는 스킬입니다 ㅎㅎ

 

스토리 자체는 이런식으로 말도안되는 능력을 말도 안되게 얻는 스토리로 진행됩니다.

기본적으로 얻는 능력들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극 초반 펫 획득

거대화- 타고 날라다님

대자연 - 나무 줄기 소환하여 포박

정령포 - 에너지파

 

 

또 보스 처묵처묵 하고 흘러나오는 혼돈 획득

포식자 소환하여 공격, 포학으로 왼쪽 그림과 같이 괴물로 변신...

 

 

길가다 골목에서 우연히 NPC 퀘스트 수락하고

헌신하는 자애 스킬 획득으로 결국 천사까지 됨

헌신하는 자애 - 반경내 모든 파티원 방어력 = 메이플 방어력....

즉 모든 파티원 데미지 0

 

 

 

이제 하다하다 메카물 등장

우연히 길가다 할아버지 부탁들어주고 메카 변신 ㅋㅋㅋ

엄청난 기동력과 파괴력 자랑...

 

뭐 이런식으로 계속해서 우연히 퀘스트, 우연히 능력받는 상황으로 스토리가 진행되며

악마, 괴물, 천사, 메카까지 그냥 모든 사기적인 능력을 갖추고 있으면서

방어력은 거의 무한대라 데미지를 받지 않습니다 ㅋㅋㅋ

 

한 가지 약점이라면 찌르기 공격에는 방어력이 무효된다는 점???

 

어째뜬 작 중 메이플이 위기상황인 적은 마지막화 빼고는 등장하지 않습니다.

 

"아픈건 싫으니까 방어력에 올인합니다"는 현재 1기 총 12화로 구성되어있으며

2020년 1월 방영 시작하여 현 시점 기준 3일전인

3월 25일 일본에서 막방을 하였습니다.

 

실버링크 "SILVER LINK" 제작이며

페이트 시리즈 중 프리즈마 이리야 제외 

혹평을 받으며 하락세를 유지하고 있었으나

 

이번 아픈건 싫으니까 방어력에 올인합니다를 통해 다시한번 상승세를 맞이합니다 ㅎㅎㅎ

 

1기 방영 종료와 함께 2기 제작이 거의 100% 확실시 되고 있는 작품입니다.

아직 정확한 방영 날짜는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ㅎㅎ

 

그냥 생각없이 재밌게 볼 수 있고, 여러종류의 액션이 등장하기에

화려한 작화를 감상하실 수 있는 애니메이션이라 생각됩니다.

 

자세한 스토리는 애니메이션을 시청하세요!!!

 

이상 2020년 상반기 애니메이션

"아픈건 싫으니까 방어력에 올인합니다"를 추천합니다!!!

저는 다음 포스팅을 통해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300x25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