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진군 & 정양

약속의 네버랜드 2기 1화 리뷰 [2021년 1월 신작 리뷰] 본문

[일본 애니 리뷰]

약속의 네버랜드 2기 1화 리뷰 [2021년 1월 신작 리뷰]

진군 & 정양 2021. 1. 10. 21:15
300x250
약속의 네버랜드 2기 [2021년 1월 신작 리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진군입니다!!!

오랜만에 쓰는 애니 리뷰입니다ㅎㅎ

 

오늘은 약속의 네버랜드 2기 1화 리뷰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먼저 약속의 네버랜드 2기에 대한 세부 정보는

아래 정양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약속의 네버랜드 2기, 연기된 방영 일정, 2기 줄거리 / 정양's 애니 소식

약속의 네버랜드 2기, 연기된 방영 일정, 2기 줄거리 / 정양's 애니 소식 안녕하세요 정양입니다~!! 약속의 네버랜드 2기를 목이 빠져라 기다리는 중인데요 ㅜ.ㅜ 함께 약속의 네버랜드 2기 방영일

jj-world.tistory.com

그럼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 약속의 네버랜드 2기 1화 리뷰  -----

 

 

 

일단 위 사진은 1기 1화 마지막 부분입니다.

평화롭던 애니에서 저 장면은 완전 충격적이었는데요.

제가 약속의 네버랜드에 빠지게 된 이유이기도 하죠.

 

2기 1화 에서는 이런 반전이나 놀라움은 없었습니다.

이미 완결 스토리까지 만화책으로 봐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요..

ㅎㅎㅎ

 

 

1기 마지막화에서 담벼락 넘어 도망치죠?

다들 기억 나시죠!?!?!? ㅋㅋㅋ

 

1기 때 가장 슬펐다고도 할 수 있죠.

엠마로 시작하여 레이로 끝나네요!!

3명의 주인공 중 희생한 노먼이 보이지 않습니다 ㅠㅠ

저는 스토리를 다 알고 있지만 말하지 않아요!!! ㅋㅋㅋ

 

추격자들을 피해 도망가고 있는 모습으로 시작합니다.

 

 

 

신비하고 위험한 바깥 세계에 대해서 놀라면서도 

적응하고 있는 모습들을 보여주게 됩니다.

 

 

 

1기 스토리에서 노먼이 남겨준 팬이죠.

윌리엄 미네르바. 그 사람의 단서를 따라

주인공 일행들이 탈출했고,

윌리엄 미네르바를 찾아가고 있습니다.

윌리엄 미네르바가 남겨놓은 여러 가지 단서들을

쫒아가면서 팬에서 작동하는 홀로그램을 통해

지도를 보며 이동하고 있습니다.

 

 

 

험난한 바깥 생활을 하며 물, 식량 등을 구해야 하는데요.

농원 안에 있었던 우고 모험기를 참고하여

생존해 가려고 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밤이 되고, 초반에 나왔던 괴물이 쫒아오지만

누군가 목을 쳐내게 됩니다.

같은 편인가 싶었지만 추격자들이었습니다.

 

 

 

레이 혼자서 괴물을 처치하기로 했었지만

추격자들에게 둘러싸인 레이, 

그리고 레이가 늦어지자 찾으러 간 엠마가

귀의 상처, 피로 때문에 쓰러지게 됩니다.

 

대 위기를 겪게 되는 남은 주인공들!!!

 

 

그때 나오는 인간의 형상을 한 어떤 소녀와

말을 타고 오는 어떤 사람, 그 둘은

엠마와 레이를 구해주게 됩니다.

 

아직 이름은 송쥬(여성)만 공개되었지만

남자 괴물의 이름은 무지카 입니다!!!

 

이 둘은 앞으로 주인공 일행에게 큰 조력을 하며

스토리에 큰 영향을 미치는 인물들이니 

집중해서 보셔야 합니다!!!

 

 

 

기절했던 둘은 깨어나게 되고,

그 소녀와 대화를 하는데요.

 

분위기 상 아군으로 보이죠?!??

 

 

 

그러나 손 발을 보고 이 둘이 괴물이라는 것을

눈치챈 레이, 정체를 물어보며 2기 1화가 종료됩니다.

 


1기 1화와 같은 어떤 신선함과

반전은 없어 보이네요.

 

하지만 인기 작품 라인에 들어선 만큼

스토리, 작품성은 유지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2기가 어디까지 나오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스토리 분량상 3기는 돼야 완결이 나지 않을까 싶네요.

 

자! 이렇게 약속의 네버랜드 2기 1화 리뷰를 마치겠는데요.

저는 계속해서 시청은 하겠지만

개인적으로 흥미가 크게 없어

2화 리뷰를 진행할지는 미정입니다!!!!

 

자! 리뷰는 여기까지 마치고 저는 다음 포스팅을

통해 찾아뵙겠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

 

 

 

300x25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