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진군 & 정양

진군's 애니 추천 / 나만이 없는 거리 본문

[애니 추천]

진군's 애니 추천 / 나만이 없는 거리

진군 & 정양 2020. 9. 13. 23:44
300x250
진군's 애니 추천 / 나만이 없는 거리 [단편 애니]

안녕하세요 여러분~~ 진군입니다!!

오늘은 단편 애니메이션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ㅎㅎ

 

코로나로 거의 집에만 있는 요즘

애니메이션들을 하나하나 보고 있는데요.

 

나만이 없는 거리를 다시 한번 보게 되었습니다~~

 

크... 정말 명작입니다.

감성이 풍부하신 분들은 눈물을 흘릴 수 있어요 ㅎㅎ

 

자 그럼 나만이 없는 거리 소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 나만이 없는 거리 ===

 

 

[★★ 만점!!!]

스토리 ★

작화

성우

연출

 

총 평 : ★☆ 


[간단 스토리]

사실 스토리를 설명드리면 하나하나 스포가 될 수 있기에

간단하게 대충 무슨 애니인지만 알 수 있게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작중 시간에 대한 내용이 있습니다.

주인공이 '리바이벌'이라는 현상을 통해

의도치 않게 과거와 현재를 왔다 갔다 하면서

살인사건과, 자신 주변 인물들의 피해를

막기 위해 그 사건의 발단인 1988년도

초등학교 시절로 돌아가 사건을 막고,

범인을 찾아내는 스토리입니다.

 

하... 대충 이런 스토리인데 안에 떡밥과

과거와 현재를 잇는 그런 내용,

최종 결말의 반전은 어마어마한 감동과

전율을 전해주니 꼭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주요 인물]

 

 

주인공 후지누마 사토루!!!

타임리프를 하기에 29세(좌)와 10세(우)

의 모습입니다!!!! 주인공만 과거 현재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인공의 엄마 후지누마 사치코!

눈치가 빠르며, 사토루가 무슨 생각을 하고

무슨 일을 꾸미고 있는지 다 알고

뒤에서 도와주는 큰 조력자이며

애니메이션에서도 큰 역할을 하는 인물.

외모 나이가 들지 않고 생각을 읽어 

요괴라 불립니다 ㅋㅋㅋㅋ

 

 

 

하나즈키 카요

첫 번째 사건의 주요 인물이자

어린 시절 주인공의 히로인

아동학대 피해자로 기구한 삶을 살고,

주인공으로 인해 구제된 첫 번째 인물.

나만이 없는 거리라는 제목을 

지어준 장본인이기도 하다.

 

 

 

코바야시 켄야

주인공 사토루의 가장 친한 친구로,

사토루의 큰 조력자 중 한명입니다.

결말 때는 잠깐 나쁜 놈..이라고 생각...

애니메이션을 참고하세요!!ㅋㅋㅋ

 

 

 

스기타 히로미

남자입니다... 저는 여자인 줄...

남자인걸 9화에 알았어요...ㅋㅋㅋ

두 번째로 친한 친구이자

사건의 연루된 인물이기도 합니다.

큰 비중은 없어 보이지만 주요 인물인 건 확실!!!

 

 

 

야시로 가쿠

초등학교 시절 주인공과

위 학생들의 담임선생님.

초 주요 인물 중 한 명입니다.

자세한 내용 이하 생략하고

애니메이션을 참고하세요!!!

 

 

 

카타기리 아이리

성인시절 주인공의 직장 동료이자

두 번째 히로인이라 할 수 있겠네요.

성인의 주인공에게 큰 조력자이며

아마도 아이리와...? ㅎㅎㅎㅎ

애니메이션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 외에도 등장인물이 많이 있지만

초 주요 인물은 위 7명인 것 같습니다!!

 

[평가]

추리, 타임루프, 아동학대, 부모 자식 간의 단절 문제

등의 가볍지 않은 현대의 가정 문제들을

튼튼한 플롯에 잘 녹여낸 명작.

추리물, 드라마, 타임루프 물 중

어느 장르로 생각하고 봐도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치밀한 스토리 구성과 복선 사용,

독자의 예상을 뛰어넘는 흡입력 있는 전개,

세련된 컷 배치와 문장력, 무거운 전개에

방해되지 않을 정도의 소소한 개그 등으로

오락적으로도 좋은 평가를 받는다.


확실한 이유는 스포일러이기 때문에

말씀드릴 수는 없지만...

 

개인적으로 이 애니메이션에서

가장 불쌍한 사람은 주인공의 엄마

사치코라고 할 수 있겠네요.

 

결과적으로 15년이라는 시간을

희생하고, 잃어버렸다는 점..?

 

어쨌든 목숨을 건졌다는 점은 이득이지만!!

 

총결과로써는 권선징악!

모두가 주인공으로 인해 이득이라는 점!!

 

중간중간 답답한 전개 없이 사이다 결말.

정말 완벽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나만이 없는 거리 정말 강추드리면서

이번 포스팅을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___________^

 

 

 

300x250
Comments